>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고객센터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코멕스 고객센터입니다.

공지사항

제목
[공지] 이용약관 주요개정사항 공지합니다.
작성자
코멕스
작성일
2017-06-19
조회
1,347

코멕스몰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새로운 이용약관 시행에 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새롭게 바뀌는 이용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개정사항]
 



25(적립금제도의 운영), 26 (휴면아이디 처리)  조항 신설

 

■ 변경 전

관련 조항 없음

 

■ 변경 후

25(적립금제도의 운영)
'은 특정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고객 또는 프로모션에 당첨된 고객에게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립금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방법은 ''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1. ''은 적립금 부여를 안내한 상품 또는 용역을 구입한 고객이나 해당 프로모션 당첨 고객 등에게 안내한 방식으로 적립금을 부여합니다.
2.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주문증가에 따른 추가적립금 부여가 불가능 할 수 있고, 적립금 사용가능 시점 및 적립금의 분할사용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3.
적립금은 회사의 서비스 제도로써 '코멕스몰'에서 상품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4.
고객의 적립금은 12개월 이상 적립 또는 사용내역이 없으면 자동 소멸됩니다

 

26 (휴면아이디 처리)
회원이 1년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아이디가 되어 회원 로그인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회사는 휴면아이디의 개인정보를 다른 아이디와 별도로 관리한다.

 

회사는 1항에 의한 서비스 이용정지 10일 전 이메일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정지에 대하여 안내하고, 서비스 이용정지가 되는 경우 다시 이메일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정지 사실에 대하여 고지한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정지 이후에 사이트 상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하는 즉시 다시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개정 시기]

- 변경된 이용약관은 2017619자로효력이 발생합니다.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 제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정 공지 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 개정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판단하여 개정 이용약관이적용됩니다.